본문 바로가기

마인드프리즘/회사소개

CI 소개


마인드프리즘(주)의 CI는 "Mind(마음)"이 "Prism(분광)"을 통과하는 이미지를 표현한 것으로 인간의 심층심리를 분석하여 정신건강의 전 영역에 걸친 다양하고 독특한 빛깔을 찾아내는 마인드프리즘(주)의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프리즘을 통과한 빛이 파장의 차이에 따라 다양한 색으로 투명하게 펼쳐지듯 정신건강의 미래, 마인드프리즘(주)의 미래도 프리즘에 투과된 무지개처럼 희망적일 것이란 미래 지향적 의미도 담고 있습니다.

* 실험적이고, 감수성이 가득한 타이포그라피(Typography)디자이너 안상수 홍익대 교수가 마인드프리즘(주)의 심볼마크를 직접 디자인하고 선물했습니다. 섬세한 디자인 감각으로 기업 아이덴티티를 분명하게 표현하는 안상수 교수의 마인드프리즘(주) 심볼마크는 "이상(李箱)체"와 "프리즘의 삼각형"이 안정감 있게 어우러져 쉽고도 감각적인 인상을 줍니다.

 

 


 

  

마인드프리즘(주)의 힐링 콘텐츠를 아우르는 브랜드 <힐링Talk>의 BI는 치유를 위한 "소통"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특히 모바일과 온라인을 기반으로 좀 더 쉽고, 친근하게 다가서고자 하는 힐링Talk의 정체성과 연결됩니다. 

두 개의 말풍선이 교차하는 심볼마크는 사람과 사람 사이에 오가는 이야기, 서로 주고받는 마음들을 떠올리게 합니다. 내가 나에게 말을 걸기도 하고, 다른 사람에게 말을 걸기도 하는, 반대로 누군가가 나에게 말을 거는 다양한 장면이기도 합니다.  맑은 하늘을 닮은 파랑을 주요 컬러로 하여, 가볍고 청량한 마음 상태 - '홀가분'한 느낌을 줍니다.